본문 바로가기
커피&디저트/제주

[제주도/애월] 숨은 풍경 맛집 카페 오퍼프피플 피짜플리즈

by 딸기비빔밥 2020. 11. 6.

제주 여행을 하다 우연히 발견한 까페인데 꽤 괜찮아서 소개를 할까한다.

바로 오퍼프X피플이다.

 

애월에 있는 후카후카를 갔다가 카페를 어디갈까 찾다 발견하게 되었다.

별 기대 없이 들어갔는데, 전망과 디저트가 꽤 괜찮았다.

 

<위치정보>

유수암 근처에 있다.

 

근처 맛집으로는 역시나 후카후카를 추천한다.

2020/10/23 - [맛집/기타지역] - [제주도/애월] 수제돈까스 맛집 후카후카 솔직후기

 

[제주도/애월] 수제돈까스 맛집 후카후카 솔직후기

흑돼지의 고장이라 그런지 제주도에는 돈까스 맛집이 많다. (그 유명한 연돈도 제주도에 있다.) 오늘은 그 중에서 '후카후카'를 소개하려 한다. <위치정보>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 바이더힐 펜

shyness-crown.tistory.com

 

<영업정보>

오퍼프 패스트리 샵(o Puff Pastry Shop)과 피자플리즈(Pizza Pleazz)가 같은 공간에서 운영

매일(오퍼프) : 10:00~22:30

매일(피자) : 11:30~20:00

 

 

<메뉴판>

메뉴판은 오퍼프피플 밖에 못 찍었다ㅜㅜ

제주 카페답게 청귤티도 판다.


가게 들어가는 입구이다.

앞에 주차공간도 넉넉하니 접근성이 나쁘지 않다.

 

내부는 꽤 넓직하다.

 

가게 자체가 언덕에 있다보니, 제주 마을이 내려다 보인다.

 

뷰 맛집이다.

생각보다 사람도 없어서 좋았다.

뷰가 좋은 해안가 카페들은 사람들도 너무 많고 관광지 느낌이 나서 별로였는데,

여기는 한적해서 좋았다.

다양한 베이커리도 파는데, 저녁시간이 다 되어 가서 그런지 많이 나가고 남은 것이 별로 없었다.

나름 굉장히 핫한가보다.

 

한 달전 일이라 그런지 메뉴이름도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 ㅜㅜ

그냥 다 맛있었다.

 

안에 크림이 꽉 차있었다.

퍼프크림이라고했던 것 같은데...ㅎㅎ

 

크로와상 맛집하면 또..

2020/04/02 - [커피&디저트/사당&방배] - [서래마을/빵] 크로와상 맛집 아티장 베이커스 내돈내먹

 

[서래마을/빵] 크로와상 맛집 아티장 베이커스 내돈내먹

재택근무가 길어지다보니 바깥에 나갈 일이 점점 줄어든다. 점심, 커피, 디저트 등도 다 배달앱을 통해서 시켜먹고 있다. 그래서인지 살이 더 쪄가는 느낌이다...ㅜㅜ 여튼 오늘은 배달시켜 먹은

shyness-crown.tistory.com

 

라자냐도 시켜먹었다. 꽤 먹을만했다.

 

그나저나 라자냐는 근데 어떻게 썰어먹어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까...

2021.04.02 - [맛집/기타지역] - [제주도] 애월 현지인 맛집 단소 (집밥 느낌)

 

[제주도] 애월 현지인 맛집 단소 (집밥 느낌)

지난 주말 제주도를 다녀왔다. 체류시간이 짧아 많은 곳을 다녀오지 못했지만 그중 인상 깊었던 곳을 소개하려 한다. 바로 "단소"다. <가게 소개> 단소는 단정하고소박하게의 줄임말로 애월 

shyness-crown.tistory.com

 

오퍼프피플 총평

가격 : ● (4.0/5.0),   : ●●● (4.5/5.0),  위치 : ●●● (4.0/5.0) 

재방문의사 : ●●●●○ (4.5/5.0)

ㅇ커피 맛은 인상적이지 않았는데, 디저트와 라자냐는 괜찮았다.

ㅇ뷰가 좋고 사람들이 많지 않아 조용하게 멍때리기 좋은 카페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