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용산

서울드래곤시티 운카이 저녁 코스 내돈내먹 (SDC 멤버십 바우처)

by 딸기비빔밥 2023. 4. 29.

얼마 전 서울드래곤시티에 위치한 일식당 운카이를 다녀왔다.

 

운카이 : 구름바다

스카이킹덤34층에 자리한 하늘 위의 미식 공간 운카이(雲海)는 셰프의 장인 정신을 담은 정통 일식 요리를 포함해 계절적 특성을 살린 감각적인 요리까지 다채로운 일식을 선보입니다.

 

<운카이 가는 방법>

스카이킹덤 최고층인 34층에 위치해 있다.

 

스카이킹덤은 이비스스타일과 그랜드머큐어 사이에 있는데 31~34층까지만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층별 안내도(출처 : https://sdc-club.com/ko/seouldragoncity/floor-guide.ph

스카이킹덤으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는 이비스스타일 쪽에 있다.

참고로 굉장히 고속이고 엘베에서 바깥이 보인다.

<운카이 인테리어 및 테이블>

34층에는 운카이와 스카이비치가 있는데 내가 갔을 때는 스카이비치는 공사 중이었다.

 

창이 나 있는 여러 독방들이 있었고, 개방된 좌석과 바(오마카세) 자리도 있었다.

 

우리가 간 곳은 밀폐식으로 옷장도 있었다.

다만 창이 없는 것은 좀 아쉽 ㅜㅜ

 

<운카이 코스 : Spring Cherry Blossom>

ㅇ운카이 코스 가격 : 150,000원

ㅇ운카이 코스 구성 : 진미, 전체, 스이모노(맑은 국), 모둠 생선회, 구이 요리, 일품 요리, 식사, 특선 디저트

(구성은 조금씩 바뀌는 듯하다.)

8개월 된 아기랑 같이 간다고 말씀드리니, 아기 의자와 식기류도 준비해 주셨다.

물론 우리 아기는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절임야채들과 간장을 먼저 준비해 주셨다.

간장은 직원분께서 손수 따라주신다.

이런 호사가 낯선 우리는 계속 다른 곳을 응시했다.

 

1. 진미(Welcome Dish)

소라였나?

여튼 맛있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긴 하는데 기억이 잘 안 난다.

2. 전채(Appertizer)

삶은 문어였다.

부드럽게 잘 씹혔다.

 

소스는 두 가지였다.

 

3. 맑은 국(Clear Soup)

요건 그냥 시원한 국이었다.

4. 모둠 생선회(A Selection of Sashimi)

거의 이게 메인이지 않을까 싶다.

도미와 도미 껍질, 광어, 참돔, 참치, 고등어 마끼 등이 나왔다.

 

정말 다 맛있었다.

하나씩 사라져 갈수록 아쉬움이 커졌다.

 

5. 구이 요리(Grilled Dish)

메로구이 었는데 너무 부드러웠다.

금귤과 방울토마토 절임이 같이 나왔다.

 

이런 단백질만 먹으면 다이어트가 절로 될 것 같다.

 

6. 일품 요리(Chef's Special Dish)

어떤 생선의 조림이었는데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다.

(사실 큰 감동은 없었다.)

7. 식사(Meal)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

우니도 너무 신선했지만 면 식감도 너무 좋았다.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다.

 

8. 특선 디저트(Special Dessert)

멜론, 샤인머스캣, 판나콘다가 나왔다.

 

정말 깔끔한 마무리 었다.

운카이 솔직후기

가격 : ●●● (3.0/5.0),  맛 : ●●●● (4.5/5.0),  위치 : ●● (5.0/5.0) 

재방문의사 : ●●●● (4.0/5.0)

ㅇ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친절한 직원분들이 있는 식당이다.

ㅇ맛이 엄청 좋았지만 가격이 역시나 ㅜㅜ

ㅇ정말 특별한 기념일에 가는 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