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기타후기

그랜드 머큐어 용산 EFL 라운지 후기 (티 브레이크, 해피아워, 조식)

by 딸기비빔밥 2023. 12. 10.

SDC멤버십 로얄 등급에는 그랜드머큐어 EFL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Executive Floor Lounge
한국의 전통 격자무늬를 모티브로 한 클래식한 콘셉트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입니다.
라운지 조식, 다양한 스낵과 티, 주류가 제공되는 해피아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그랜드머큐어 용산 EFL 이용정보>

ㅇ이용시간 

 - 라운지 조식 : 06:30~10:00 (주말 및 공휴일 06:30~10:30)

 - 티 브레이크 : 11:00~17:00

 - 해피아워 : 17:30~19:30

ㅇ 위치 : 그랜드머큐어 3층

ㅇ 가격 : 인당 77,000원

ㅇ 특이사항

 - 해피아워 시간에도 나이제한 없이 라운지 입장이 허용됨

 - 최대 16명 수용 가능한 룸 있음

 - 투숙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음

 - 사람이 별로 없음

그랜드머큐어 용산 라운지 이용정보

그랜드머큐어 프런트에서는 EFL 사용하려면 체크인이 되어야 한다고 해서 굳이 기다렸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체크인, 심지어 투숙여부와 상관 없이 EFL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괜히 기다리다가 시간만 날렸다.

3층 엘베이서 내리면 바로 EFL이 보인다.

꽤 고급진 인테리어다.

 

주말 오후였는데 우리포함해서 딱 두 팀있었다.

 

<그랜드머큐어 티 브레이크 및 조식 후기>

사진도 안 찍었을 만큼 뭐 먹을 것도 마실 것도 없었다.

좀 실망스러운 구성이었다.

자몽쥬스만 좀 먹을만 했던 기억이?

 

<그랜드머큐어 해피아워 후기>

이게 또 티브레이크로 기대치가 확 낮아진 상태로 들어가서 그런지 해피아워 또 수준급이었다.

그래도 주말 저녁인데 이렇게 사람이 없다고?

생각보다 먹을 것도 많았고 주류가 좀 화려했다.

알쓰인 내가 원망스러울 정도로 주류가 다양했다.

 

레몬슬라이스와 진저에일도 준비되어 있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병맥들도 많았고 와인도 많았다.

디저트들도 꽤 괜찮았다.

티브레이크 때 조금이라도 내주지..ㅜㅜ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다 퀄리티가 좋았다.

 

비싼 치즈와 햄들도 준비되어 있었다.

 

계속 먹으면서 티브레이크 때랑 왜이렇게 다르지?라는 생각이 멤돌았다.

여튼 사람은 정말 없었다.

이렇게 사람 없는 호텔 라운지는 첨이었다.

2024.01.09 - [후기/기타후기] - 드래곤시티 멤버십(통합형 프레스티지) 내돈내산 후기, 노보텔 용산 및 페이 특화버전

 

드래곤시티 멤버십(통합형 프레스티지) 내돈내산 후기, 노보텔 용산 및 페이 특화버전

호텔 유료 멤버십을 여러가지가 있으나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느끼는 곳 중 하나가 서울드래곤시티다. 여러번 포스팅을 했었지만, 서울드래곤시티(SDC, Seoul Dragon City)는 4개의 호텔이 한

shyness-crown.tistory.com

 

<키즈 라이브러리>

급하게 술을 먹다 취해서 방으로 올라가려는데 작은 어린이 도서관(Kids Library)을 발견했다.

 

ㅇ운영시간 

 - 평일(일~목) : 07:00~21:00

 - 주말(금~토) 및 공휴일 : 07:00~22:00

2023.06.21 - [후기/기타후기] - 그랜드 머큐어 용산 호텔 수페리어 스위트 상세후기

 

그랜드 머큐어 용산 호텔 수페리어 스위트 상세후기

주니어 스위트에 이어 이번에는 수페리어 스위트를 다녀왔다. 물론 SDC 멤버십을 통해 싸게 다녀왔다. ㅇ 객실 설명 천연 원목 바닥과 대리석 탁자로 디자인된 고급스러운 수페리어 스위트 룸은

shyness-crown.tistory.com

2023.12.21 - [맛집/기타지역] -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브런치 내돈내먹 (3만원 대 호텔 브런치)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브런치 내돈내먹 (3만원 대 호텔 브런치)

얼마 전 부모님 포함해서 4인+1인(애기) 구성으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브런치를 다녀왔다. A La Maison Wine & Dine 소개 그랜드 머큐어 1층 로비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모던 프렌치 비

shyness-crown.tistory.com

 


댓글